• 회원가입
  • 로그인

비전

비전

 

 

 

  국제 경쟁력 강화 경영

 

   미래 사회에 대비하기 위하여 정보마인드의 철저한 운용, 관리가 이뤄져야 하며, 해외 마케팅의 전략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특히 세계 1위에 도전하는 기업만이 살아 남을수 있다는 창조적인 정신을 가져야  

   합니다. 국제 사회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신속한 조직만이 살아남기 때문입니다.

 

 

 

 

  고객 제일 주의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조하여야 합니다.

   고객의 이익을 도모하지 않고는 기업의 번영을 이룩할 수 없습니다. 고객은 우리에게 정보를 제공하며 

   협력자이며 동반자입니다. 기업은 고객들에 의해 평가되기 때문입니다.

 

 

 

 

  조직과 인재의 육성

   21세기 기업의 성공열쇠는 바로 인재에 입니다.

   상호 특별한 교류 및 인간관계로 성립시켜 좋은 분위기로 만들어야 하며, 능동적으로 능력을 창출 하는데

   기업의  바탕과 문화에 영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자신의 가치창조를 위하여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도록

   의식 개념과  능력의  차별화를 시도합시다. 기업은 현실이며 행동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팀구성원들의 목적과 가치관의 명확한 확립이 필요하며 준비와 결과로의 업무수행이 고객에게 어떠한 혜택을

   가져다 주는지 알아야 하며, 팀구성원들간에 공감대가 이뤄지고 리더는 비젼과 방향을 설정해주어야 합니다.

   팀구성원들간 권한과 위임이 잘 이루어지고 팀의 유연성을 높이기 위하여 기업은 팀구성원들에게 국제사회의

   최상의 정보마인드를 찾고 갖도록 할 것입니다.